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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인터넷을 통해 경남경영자총협회(이하 “센터”)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입자(이하 “회원”)의 이용조건 및 제반 절차에 관한 사항을 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정의)
1. '회원'이라 함은 센터가 제공하는 기업서비스를 이용하고자 이용자 등록(아이디, 비밀번호 등)을 한 회원을 말합니다.
2. '서비스'라 함은 센터가 기업회원 및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채용 및 구직활동 전체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센터”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회원"이 "본서비스"에 접속하면 나타나는 화면에 링크를 통해 게시합니다.
2. “센터”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센터”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새로운 약관을 "본서비스"의 접속화면에 공지합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센터”는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센터”는 "본 서비스"를 통하여 아래와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주요 정보제공
- 기타 “센터”가 전 항의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하여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업무
2. “센터”는 "본 서비스"의 내용 및 방법 기타 일체의 사항을 스스로의 판단에 기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서비스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에 적절한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3. “센터”는 아래의 경우에 한해 구인정보를 게재하지 않습니다.
1) 현재 진행중인 구인광고가 마감되기 이전에 동일한 구인광고를 중복 신청하는 경우
2) 다단계, 판매강요 및 허위구인광고등 사용자로부터 피해가 접수된 회사의 구인광고
3)"센터"가 정한 입력폼에 맞는 방식이 아닌 방법으로 구인광고를 신청하는 경우
4. “센터”는 자체판단하여 "이용자"에 따라 서비스 이용권한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센터”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전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센터”는 게시판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중단 사실을 "회원"에게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센터”가 미리 예측할 수 없는 사정에 의한 서비스의 중단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1항의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센터”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6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센터”가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의 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센터”가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불특정다수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7일 이상 "본서비스"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본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계약의 성립)
1. "본서비스"의 "회원"은 아래에 정한 절차를 통해 "본서비스"이용을 청약 합니다
- 약관동의
- 회사정보 입력
2. 전 1항과 같은 "회원"의 청약에 대하여 “센터”는 서비스 내용에 따라 정하는 바에 의하여 신청 화면상에 승낙의 의사를 표시하고, 그 의사표시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본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8 조 ("이용자"의 정보관리책임)
1. "회원"이 결제의 이행을 위해 추가로 입력한 추가정보관리책임은 본 약관과 관계 법령에 의하여 달리 정해진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해당 ID와 Password를 철저히 관리하여 타회원에 의해 도용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합니다.
3. 타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나 상호를 도용하여 허위로 등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은 본 사이트에서 얻어진 회원의 정보를 자사 직원의 채용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5. 허위구인광고, 허위구인조건을 제시하는 등, 잘못된 구인정보를 제공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이 자신의 추가정보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센터”측에 통보하고 “센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9 조 (인재 DB 이용 제한)
1. 인재파견, 헤드헌팅, 아웃소싱 등 이와 유사한 인사(채용)대행업체는 “센터”에서 별도로 정한 인재DB 및 채용공고 서비스 이외에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보험회사, 카드사, 텔레마케팅을 통한 영업회사, 학원 등 인재 DB를 악용할 가능성이 있는 기업체라고 판단된 경우, 인재DB 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인재 DB의 활용은 채용목적에만 국한하여야 합니다
4. 타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나 상호를 도용하거나, 인재DB 검색 권한을 임의로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5. 위 사항들을 위반한 경우에는 모든 서비스가 자동으로 중지되며 “센터”는 손해배상 청구 및 법적고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0 조 (개인정보보호)
1. “센터”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본 약관에서 명시한 범위 또는 목적 외의 용도로, 또는 관련법령에 위반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원 가입해지, 서비스중지, 자료삭제)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센터”는 해당 기업회원의 가입해지나 서비스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사실과 다른 자료를 제공.
2. 기타 본 서비스 및 “센터”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제 12 조 (손해배상)
1. 회원이 본 약관상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센터”가 손해를 입거나 제3자에 대하여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하는 경우 "회원"은 위 금액전액을 "센터"에게 배상합니다.
2. “센터”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센터”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3조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1. “센터”는 "본서비스" 및 "본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센터”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이 “회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4 조 (분쟁해결)
1. “센터”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센터”는 "회원"으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최대한 빨리 통보합니다.

제 15 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센터”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기타 관계 법령상의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하는 것으로 합니다.
2. 본 조의 분쟁에 관하여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 부 칙 -
본 약관은 2007. 8. 20. 부터 적용하고, 기존의 이용자에 대해서는 본 약관으로 대체하는 것으로 합니다.
회원가입약관을 읽었으며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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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방침은 : 2007 년 11 월 01 일 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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